회원이용약관

  본 약관은 이 웹사이트(www.testwith.co.kr)를 통해 테스트위드(Testwith)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판매사인 (우편번호 03929)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성암로 189, 중소기업 DMC타워 806호에 위치한 스마트디아그노시스 주식회사(SMART DIAGNOSIS, Inc)(이하 “회사”)가 서비스 이용 가입자(이하 “회원”)인 개인 또는 기업(또는 조직)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위하여 표시된 체크 박스에 동의하는 표시를 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본 약관은 관련 법률에 따라 제한하거나 배제할 수 없는 법률상의 귀하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의 이용

A. 서비스 내용
본 약관에 동의하고 생성된 회원 계정으로 서비스를 구매하여 가입한 회원에게 서비스(화상 기반 시험 감독/관리 서비스 및 추가 개발 또는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B. 서비스 변경
회사는 필요한 경우 본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영향을 주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 및 회원이 기재한 전자우편주소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C. 회원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본 약관 외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필수 수집항목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 서비스는 이메일을 통해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 서비스 권한
회사는 웹 브라우저상에서 사용하는 테스트위드(TestWith)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권원 또는 소유권은 회원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의 의무

A. 규정 준수
회원은 최종 사용자인 ‘감독관’ 또는 ‘응시자’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책임을 지며,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모든 회원 및 최종 사용자는 사용 제한 정책에 근거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B. 회원의 서비스 관리
회원은 본인의 회원 정보 및 결제에 대한 관리 권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계정과 결제정보 및 비밀번호의 기밀을 유지하고,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전자우편주소를 통해 접근권한을 관리하며 감독관 또는 응시자로 초대된 최종 사용자가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본인의 계정이나 비밀번호가 노출되거나 무단 사용을 알게 되는 즉시 본인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감독관은 초대받은 시험장에서 회원으로부터 할당받은 응시자에 대한 관리 권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응시자에 대한 정보가 노출되거나 무단으로 사용되지 않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감독관에 대한 관리 권한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감독관이 응시자의 정보(실시간 감독 정보, 시험 중 녹화된 영상, 시험 결과)를 무단으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이러한 회원의 관리 기능을 제공하지만, 운영에 대한 의무나 책임은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종 사용자의 정보가 노출되거나 무단 사용을 알게 되는 즉시 정보를 삭제하여 접근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C. 사용 제한
회원은 다음과 같은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으며, 최종 사용자와 제 3자도 이를 하지 못하게 할 의무가 있습니다.
(a) 본 서비스를 판매, 재판매 또는 대여하는 행위
(b) 본 서비스를 신체 부상, 사망 또는 개인 상해 및 환경 피해를 초래할 수 있는 행위에 사용하는 행위
(c) 서비스를 역분석하는 행위
(d) 본 서비스 또는 이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대체 또는 유사 서비스를 생성하는 행위

E. 제 3자의 요청
회원은 구매 당사자로서 회원 또는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그러한 서비스 내에 포함된 콘텐츠와 관련하여 제 3자의 기록 요청에 응할 책임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 시 제 3자로부터 (형사 또는 민사 소환장 혹은 회원 또는 최종 사용자 데이터를 요청하는 기타 법적 절차를 포함하여 이에 한정되지 않는) 요청을 받는 경우 회원은 자체적으로 해당 정보에 접근하여 제 3자의 요청에 응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3자의 요청에 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자체적으로 찾아보고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정보를 얻을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회원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해당 법 및 제 3자의 요청 조항에 따라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제 3자의 요청을 수신했음을 회원에게 알리며, 제 3자의 요청에 대하여는 자체 재량에 따라 대응할 수 있으나 그러한 의무가 반드시 있는 것은 아닙니다.


3. 타사 서비스

회원이 본 서비스와 타사 서비스(예, 테스트위드의 API를 사용하는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회사에서는 타사에서 회원 데이터에 접근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등 타사의 어떠한 작위 부작위 적 행위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회사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일체 보증하거나 본 서비스와 동일하게 지원하지 않습니다.


4. 일시 중지

A. 본 서비스에 의한 최종 사용자 계정의 일시 중지
회원 또는 최종 사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본 서비스에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는 방식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확신할 만한 합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당사는 회원에게 본인의 계정 또는 해당 최종 사용자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 또는 해당 최종 사용자 계정을 즉시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이를 대신 수행할 수 있습니다.

B. 긴급 보안
본 약관에 규정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긴급 보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자동으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가장 적절한 방법을 동원하여 긴급 보안 문제를 방지하거나 해결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긴급 보안’ 문제란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하는 인프라 작동에 지장을 주는 방식의 이용 및 제 3자의 서비스 무단 접근을 의미합니다.


5. 지적 재산권

A. 권리의 유보
본 약관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약관은 회원 데이터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회사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테스트위드 및 TestWith의 상표 및 브랜드 표시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회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지적 재산권’이란 특허, 저작권, 영업 비밀, 상표, 저작인격권 및 그 밖의 유사한 권리에 따라 현재 및 향후 전 세계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B. 권리 보존
본 서비스에서 제공하거나 서비스에 접근하기 위해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 또는 시스템에 대한 어떠한 권원 또는 소유권도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C. 제한된 권한
회원은 회사가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합당하게 필요한 제한된 권한만 부여합니다. 이러한 권한은 회사가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는 신뢰할 수 있는 타사 업체에도 적용됩니다.

D. 제안
회사는 회사 재량에 따라 어떠한 용도로든 회사에서 회원에 대한 어떠한 의무 없이 공개 또는 최종 사용자가 회사에 보내거나 회사 포럼을 포함한 서비스 의견란에 게재하는 의견 또는 제안 내용을 이용, 수정 및 회사 제품, 서비스, 라이선스 및 하위 라이선스에 포함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 회원명단
회사는 회원 이름을 회사 웹사이트의 테스트위드 회원 명단 또는 홍보 자료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6. 요금 및 결제

A. 요금
회원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 방식을 통해 본 서비스의 해당 요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승인하며, 해당 요금을 지급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요금은 법률상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환급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상품 구매 시 정확한 결제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요금이 미납되는 경우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이용권 구매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하거나, 추후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a)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b)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필수 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c)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d) 동일 아이피의 대량 결제, 유사 아이디에서의 연속적인 결제, 위험 아이피에서의 결제 등 도용에 의한 서비스 이용권의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e)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신청한 경우

(f) 결제에 대한 지급이 실제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않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

(g) 기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권의 구매 신청이 회사와 제3자의 이익을 훼손할 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B. 자동 갱신
회원이 월 단위의 구독 상품을 구매할 시 자동으로 구매가 갱신됩니다. 회원은 사용을 중지하고 싶으면 구독을 취소하여 구매가 갱신되는 것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그다음 요금을 부과하기 10일 전까지 해당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 세금
회원은 판매세, 사용세, 소비세, 부가가치세, 원천징수세 및 유사 세금을 비롯하여 모든 관세 또는 정부 부가세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은 모든 세금(총칭하여 ‘세금’)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며, 회원은 과세 목적으로 공제됨 없이 본 약관상 납부되어야 하는 모든 수수료를 본 서비스에 지급합니다. 본 서비스가 세금을 징수 또는 납부할 의무가 있는 경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관할 과세당국이 발행한 유효한 면세 인증서, 부가세 번호, 또는 면세 증빙서류를 제공하지 않는 한 본 서비스는 회원에게 세금을 청구합니다. 법에 따라 회원이 본 서비스에 대한 지급액에 대한 세금을 원천 징수하는 경우 회원은 그 세금의 납부를 입증하기 위한 공직적인 세금 영수증 또는 기타 적절한 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7. 이용약관 기간 및 해지

A. 이용약관 기간
본 서비스의 약관 기간은 본 약관을 동의하고 약관 동의를 철회할 때까지 계속 효력을 유지합니다. 약관을 철회할 경우, 서비스 이용권의 효력 또한 소멸합니다. 회원 탈퇴시 약관 동의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가 소멸됩니다.

B. 약관 위반으로 인한 해지
상대방이 본 약관을 위반하고 위반에 대한 통지를 받은 후 해당 위반 사항을 시정하지 않거나 상대방이 영업을 중단하거나 파산 절차를 밟고 90일 이내에 파산 절차가 기각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약관 종료

회원은 문의를 통해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하여 언제든지 본 약관의 동의를 철회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약관 종료시 남은 서비스 이용권은 모두 소멸합니다.


9. 환급 정책

A. 서비스 환급 정책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원의 표준약관 환급 규정에 따라 회사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하신 고객님은 예외 사항을 제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특별한 사유 없이 결제 시점부터 7일 이내에 구매 계약을 철회하고 환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난 시점부터 "회사"가 다음 각 호중 하나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회원의 취소 및 반품(환급)이 불가능합니다.

(a)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b) 사용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c)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B. 서비스 환급 기간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환급을 신청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그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합니다.


10. 서비스 유효기간

A. 월 정액 서비스
월 정액 서비스(WITH)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부터 1개월입니다. 최초 구매 후 회원이 가입을 해지하기 전에는 추가구매 시 자동으로 유효기간이 갱신됩니다. 서비스 구매 시 회원은 회사에 이용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B. 종량제 서비스
종량제 서비스(PRO, PRO Lite)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부터 12개월입니다. 서비스 구매 시 회원은 회사에 이용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11. 배상 및 면책

A. 회원의 배상 및 면책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및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와 관련하여 제 3자가 회사 또는 회사의 계열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 손해 및 비용(소송 비용 및 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을 회사에 배상하고 회사를 변호하여 회사에 손해가 없도록 합니다.

B. 회사의 배상 및 면책
회사가 회원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한 회사의 기술에 제 3자의 저작권, 영업 비밀, 특허 또는 상표를 침해 또는 도용하였다는 주장을 근거로 제 3자가 회원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 손해 및 비용(소송 비용 및 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을 회원에게 배상하고 회원을 변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없도록 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수정된 형태 또는 본 서비스가 제공하지 않는 자료와 함께 이용하는 행위 및 회원, 최종 사용자 또는 제 3자가 제공한 콘텐츠, 정보 또는 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본 조항의 어떤 의무나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C. 침해 가능성
본 서비스가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다고 생각되거나 확신할 만한 이유가 있는 경우 회사가 비용을 부담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주거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 기능적으로 동등한 대체물을 제공하거나 다시는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변경합니다. 회사는 본 조항에 대한 선택사항이 상업적으로 합당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 중지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회원이 선결제한 요금은 남은 기간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급 처리합니다.


12. 지원 및 유지 보수
본 서비스 이용 시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지원 사항을 제외한 지원 항목은 회원이 필요할 경우 별도로 회사 회원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회원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의 관리자는 그 문제를 회사에 보고하고 회사는 본 서비스의 지원 조건에 따라 지원을 제공합니다.


13. 데이터 보안 및 백업
회사는 본 서비스의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기술적인 조치를 실행해 왔습니다. 그러나 본 서비스는 제 3자에 의하여 서비스 결과물에 접근하지 않는다고 보장하지 않으며, 회원 및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 이용 시 이를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와 더불어 본 서비스 이용 시 저장된 결과물의 손실에 대비하여 결과물을 백업하고 관리하는 책임은 회원과 최종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14. 개인정보보호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은 카디뷰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상기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모든 조항을 인정하고 수락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15. 기밀유지의무
각 당사자는 본 서비스 약관에 따라 회원 및 최종 사용자가 서비스에 저장된 자료를 공개, 공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 3자에게 회원의 콘텐츠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본 서비스 이용 시 제공한 결제 및 사용자 정보, 회원의 콘텐츠 및 기타 유사한 정보(‘기밀 정보’)를 제 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약관 당사자는 기밀 정보가 일반에 공개되거나 그러한 정보를 가질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자를 제외한 자가 소유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본 기밀 유지 의무는 본 약관에 따라 제공된 방식 이외의 정보 또는 상대 당사자가 제공한 정보 또는 일반에게 공개된 정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법률, 법원의 판결 또는 해당 당사자가 공개를 요구하는 것으로 판단하는 정부 기관이나 제 3자의 공개 요청을 준수하기 위해 공개해야 할 경우 상대 당사자에게 이를 우선 통지한 후 공개되어야 합니다. 기밀 유지 의무는 해당 정보가 기밀 정보에 해당할 때 적용됩니다.


16. 독립 관계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회원은 서로 독립적인 계약자 또는 예약 당사자이며 본 약관으로 인해 법적으로 대리 또는 협력 관계가 성립되는 것은 아닙니다.


17. 권리 포기
관련 법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본 서비스는 상품성, 권리불침해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 등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기타 모든 보증을 대신합니다. 회사는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명시적인 또는 묵시적인 기타 모든 보증을 포기합니다. 본 약관의 당자가, 그의 대리인 또는 직원이 제공한 어떠한 구두 또는 서면 정보나 자문도 보증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 약관의 보증 범위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가 회원 또는 최종 사용자의 모든 요건을 충족하거나 본 서비스의 운영이 중단되거나 오류를 가지지 않으며 본 서비스의 모든 결함이 시정된다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가 제공하지 않은 테스트위드의 소프트웨어의 수정, 오용 또는 손상으로 인한 결함이나 오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 3자의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서비스 외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8. 책임의 제한
본 서비스 약관의 종료 또는 비갱신으로 인한 직간접적인 손실과 손해 및 결과적 또는 부수적 손해에 대해 상대 당사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본 약관에 따른 피해에 대한 각 당사자의 누적 및 합산 책임은 어떠한 경우에도 피해에 대한 이의제기가 제기되기 직전 12개월 동안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이 회사에 지급해야 하는 수수료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19. 일반

A. 완전한 합의
본 서비스의 약관은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별도의 약관과 함께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하며 기존 및 동시에 발생한 제안서, 진술서 및 합의에 우선합니다. 회원이 자의적으로 발행한 구매 주문의 모든 조건은 본 약관에 적용되지 않으며 효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의 어떠한 항목이 법원 또는 관할 재판소가 특정한 이유로 해당 조항이 무효하다고 판단할 경우 해당 조항은 관련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집행되고 본 약관의 다른 조항은 효력을 계속 유지합니다. 당사자들은 본 약관의 핵심 부분이 그러할 경우 법이 허용한 한도 내에서 해당 조항의 의도가 반영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상호 합의를 통한 교체 조항을 협상합니다.

B. 통지
본 약관상 필요한 통지는 서면 또는 이메일이나 전 세계적으로 인정된 특송업체를 통해 전송할 수 있으며 전송 시 전달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에 통지할 경우 (우편번호 03929)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성암로 189, 중소기업 DMC타워 806호로 보내야 합니다.

C. 준거법
본 약관은 법에 저촉되는 조항을 제외하고 대한민국 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D. 약관, 승계인 및 양수인
회원은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본 약관에 따라 어떠한 권리나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 없이 본 약관 동의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합병, 인수, 조직 개편, 자산 전부 또는 사실상 전부 매각과 관련하여 통지 없이 해당 계열사에 본 약관에 따라 어떠한 권리나 의무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이전 또는 양도 시도는 무효로 간주합니다.

E. 불가항력
약관 당사자가 노동분쟁, 내란, 전쟁, 정부 규제 또는 지배, 재해, 원료 또는 서비스의 조달 불능, 자연재해를 포함하여 자신의 통제권을 벗어나는 원인으로 인해 (금전의 지급은 제외됨) 본 약관의 일부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그러한 불이행 당사자는 지연 기간 및 그 이후 합리적인 기간에 약관 이행을 면제받습니다.
 
                                                ※ 본 서비스의 약관은 2022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